이미지

페키니즈

견종 페키니즈
색상 블랙파티

견종정보

페키니즈의 몸집은 작게 보일지 몰라도 체격이 다부지며, 갈기 같은 털을 소유하고 있는 견종입니다. 뒤뚱뒤뚱 걷는 모습은 마치 아기같지만 페키니즈의 성격은 무척 용감하다고 합니다.
페키니즈의 코는 검은색으로 길이가 짧고 폭은 넓고 둥글고 큰 눈은 튀어 나올 것처럼 보여 윤기가 납니다. 귀는 하트 모양으로 아래로 늘어져있는 것이 특징인 아이죠.
또한 가슴은 넓고 탄력이 있으며 몸집은 사자의 몸체를 닮았답니다. 앞다리는 짧고, 뒷다리는 골격이 가늘지만 견고하고 겉털이 길게 곧고 뻗어 있으며 속털은 굵은 것 또한 특징이라고 합니다.
포키니즈의 성격은 불가사의한 성격으로 항상 자신감을 지니고 있으며 매력적이고 아주 강한 독립심도 갖고 있답니다.
페키니즈는 무엇에도 겁내지 않고 공격적이지도 않아 자신의 주인에게 우정과 편암함을 줍니다.
아마 일반적으로는 페키니즈가 똑똑하지 않은 것으로 주로 알고 계실 수도 있겠지만 사실은 귀찮아서 하지 않을 뿐이지 비교적 조용한 성격으로 옆에서 묵묵하게 힘이 되어 주고 있는 아이랍니다.

상세설명

루피퍼피의 새로운 아이 "나나"를 소개합니다~

콱눌린 코와 크고 동그란 눈!!

 정확한 블랙파티를 가지고있는 “나나”~활발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녹이는 아이입니다! 












 


 



강남구 논현1동 강남대로 112길 11

11, Gangnam_daero 112 - gill, Gangnam, Seoul, Korea